블로그에서 더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2020. 6. 14. 00:14카테고리 없음


블로그에서 더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많은 사람들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좋아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가 무엇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블로그의 세계에 당신을 노출시키기 위한 정보와 팁을 제공할 수 있다.




SEO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을 배우고, 블로그에서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주요 목표는 더 많은 독자를 얻는 것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의 블로그가 당신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에서 높은 점수를 받도록 해야 한다.


키워드는 제목 안에, 그리고 블로그 기사 자체에, 독자의 숫자를 늘리려면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작가의 블록이 부딪칠 때, 콘텐츠를 모방하려는 유혹에 굴복하지 마라.


표절을 하면 쌓았던 어떤 신뢰감도 없어진다.


블로그 작성에 성공하기 위해 어떤 고급 학위도 필요하지 않지만, 당신의 주제에 대해 지식과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길지 않고, 어설프고, 어설프고, 요점을 찌르지 않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을 만들지 마라.


독자들에게 알리기에 충분한 세부사항을 제공해야 하는 반면, 지나치게 길고 말이 많은 게시물은 독자들을 지루하게 하고 그들을 쫓아낼 것이다.


블로그 독자들은 불필요한 세부사항과 함께 셰익스피어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독자들은 블로그로부터 필수적인 정보를 얻기를 원한다; 그들은 긴 단어나 시적 설명과 같은 화려한 엑스트라에는 관심이 없다.




블로그의 가시성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게스트 포스팅을 허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다른 블로거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질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문제가 있다면, 손님 블로거는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독자들이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내용을 자주 블로그에 올리십시오.


일반적으로 훌륭한 블로그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글을 올리는 것이 기본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달성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매일 추가할 수 있는 고급 자료를 모아라.


이것은 여러분이 어려움을 겪을 때 부족한 부분을 메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게시물을 줄 것이다.




피드백이 당신을 흥분시키지 않도록 하라.


단순히 블로그를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라.


주제와 상관없이 누군가는 항상 비판적인 말을 할 것이다.


블로그를 개선하려면 건설적인 비판을 사용하십시오.


파괴적이거나 부정적인 코멘트로 정중하게 대응하고 그 때 그대로 둔다.


당신은 성숙한 사람으로 보일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의 독자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의 메일링 리스트를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빨리 시작할수록 당신의 리스트를 증가시키기 위한 시간이 더 많아진다.


이 리스트는 아마도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메일링 리스트의 시작을 무시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이 흥미있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열정적인 것에 대해 쓸 때,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런 방식으로 다가올 것이다.


또한, 그것은 독자들과의 연결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고, 블로그를 번창하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글에 비해 덜 형식적인 방식으로 행해진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블로그는 사회적이고 재미있는 형식을 가져야 한다.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독자들이 계속해서 돌아오기를 바라며, 따라서 그들과 비공식적이고 즐거운 방식으로 교류하기를 원한다.




위의 팁들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수많은 방문객들을 끌어 모을 놀라운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도구를 갖게 되었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참고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적용하십시오.


컴퓨터 근처에 특별히 좋아하는 팁을 테이프로 붙여 놓으십시오.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벗어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