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둘러싼 입소문을 비즈니스에 활용

2020. 6. 14. 00:13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를 둘러싼 입소문을 비즈니스에 활용



만약 여러분이 광고를 하려고 할 때 웹사이트의 트래픽이 감소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해보라.


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은 단순한 성공으로 인해 크게 증가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낳았다.


이 기사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트윗이든, 페이스북 업데이트든, 블로그 게시물이든 어떤 글을 올리든 흥미롭도록 해.


좋은 제목들은 독자들이 당신의 마케팅 내용을 알아차리고 볼 수 있도록 격려한다.




블로그에 올린 새로운 게시물에 대해 항상 트위터 팔로워를 업데이트하고 업데이트와 함께 "달갑지 않은" 게시물을 올리십시오.


전략적으로 페이지 상단에 배치하면 시청자들이 트위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은 당신의 노출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고객과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많은 사업주들이 항상 소비자의 피드백을 대화의 기회, 그리고 회사의 성장을 긍정적으로 장려할 수 있는 기회로 이용하지는 않는다.


대화를 시작하여 고객의 피드백을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귀사의 고객이 귀사의 제품에 대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귀사의 발전을 도모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는 친구, 친척 및 연락처를 모두 사이트에 초대하십시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당신의 네트워크는 당신의 틈새에 있는 고객과 사람들로만 구성될 필요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가입하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모든 사이트를 함께 연결해야 한다.


블로그에 Facebook 페이지, YouTube 비디오 및 Twitter에 대한 링크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트위터로 나열하시오.


서로 다른 형태의 미디어에 링크를 만들면 비용 절감의 기반이 넓어진다.




유튜브는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 통합될 수 있다.


방문자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고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마케팅할수록 더 많은 잠재적 방문자들이 방문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비디오는 더 많은 관심을 끌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매장 전선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주요 사이트 외에 존재하는 페이스북 사이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게 앞부분을 설정할 수 있다.


많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검색하는 동안 사이트에 남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 옵션을 사용하면 페이스북을 떠나지 않고도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끌고 갈 필요가 없고, 그들이 페이스북에서 바로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어떤 사업에도 엄청난 기회를 나타내며, 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의 서비스를 주저하지 말고 이용하십시오.


이런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데는 돈이 들겠지만, 그 대가는 승리 전략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




질문에 답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 사이트의 댓글에 답하십시오.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러한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알림과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누군가가 논평이나 질문을 올릴 때마다 당신의 받은 편지함으로 보내질 수 있는 일일 또는 개별 통지에 선택할 수도 있다.


여러분의 댓글에 대한 반응은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SMM으로 이길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갖추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며, 의미 있는 영향을 끼친다.


지금 바로 시작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의 장점을 홍보하십시오.